일기/프레지

프레지 초보 가입하기 라이선스에 대하여

윤여시 2015. 8. 3. 22:54
반응형

프레지 초보 가입하기 라이선스에 대하여


먼저 많은 사람들이 프레지를 사용하기 전 하는 착각이 파워포인트처럼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프레지는 웹페이지 상에서 쉡가 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면 더욱 쉽다.  


1. 프레지 첫 화면 



프레지 들어가기 https://prezi.com/


프레지의 첫 화면에 들어가면 보이는 것처럼 시작하기 버튼이 가장 큼지막하게 설정돼 있어 클릭하면 된다. 상단 오른쪽에 가격정책이 있긴 하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도 있으니 안심하고 시작하기 ㄱㄱㄱㄱ~! 만일 프레지에 들어갔는데 외국어로 되있다면 스크롤을 내리면 가장 하단에 '한국어 선택하기'가 있으니 누르면 한국어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 


2. 프레지 가격 정책


시작하기를 누르면 돈 내고 싶지 않은데 유료 화면이 뜨는 것처럼 보인다. 하지만 프레지의 경우 라이선스에 따라 가격이 매겨지므로 충분히 무료로도 프레지를 이용할 수 있다.


먼저 보이는 Enjoy, Pro, Team 이 세가지는 간단히 무시하고 표시된 Public를 클릭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. 물론 이 세가지의 약간의 서비스 차이는 있지만 초보분들이라면 거의 차이를 느끼지 못할만한 서비스이기 때문에 Public 이용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다.  


※프레지 라이선스에 따른 기능 차이


1. Public: 가장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하는 퍼블릭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. 100M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며 감상시 프레지 로고가 생성되고 작업한 프레지는 모든 사용자에게 공개된다.


2. Enjoy: 500MB로 저장공간이 늘어나고 나만의 로고를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한 프레지 자료를 비공개로도 설정할 수 있다. 14일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이후에는 연간이면 월 당 $4.92, 1개월만 결제하면 $10를 지불하고 이용해야 한다. 


3. Pro: 2GB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한 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 연간이면 월 당 $13.25, 1개월만 결제하면 $20을 지불하고 이용해야 한다. Pro 라이선스에서는 굳이 웹에 접속하지 않아도 오프라인으로도 작업할 수 있는 오프라인 버전이 제공된다. 


4. 팀: 팀과 회사를 위한 프레지입니다. 팀원 1명 당 2GB의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사용료는 단체 구매로 연간 결제 밖에 가능하지 않습니다. 트레이닝 계정 일괄관리가 가능하다. 


3. 프레지 가입하기 



가입이 스타크래프트 배틀넷 가입하듯 쉽다. 이름 성 이메일 비밀번호 직장 종사만 넣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다. 이때 중요한 것은 이메일이 로그인시 ID이므로 마음대로 이메일을 지어냈다가는 다시 회원가입을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으니 이메일을 잘 작성하자.. 최근에는 페이스북으로도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모든 답문을 작성한후 무료 Public 계정을 만들어보세요 버튼을 클릭하면 가입 끝이다. 


프레지 가입 오류: 프레지는 익스플로러 10이하면 지원하지 않으나 크롬일 경우 쉽게 할 수 있으니 크롬을 통해 프레지 사이트를 들어가는게 좋다. 


프레지의 고수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~~!

반응형